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새로운 오토방지 등장으로 일반 유저도 피해본다? 조철레타의 문제점

반응형

최근 새롭게 등장한 오토방지 프로그램인 '암행어사' 일명 조철레타ㅎ

야바위 마냥 왔다리갔다리 오도방정 오지게 치는 마패 조철희를 잡아야 하는건데

이게 보통 어려운 게 아니다

 

조철레타

파거에 보니까 "대체 저걸 왜틀리는거냐?" 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사실 나도 그렇게 생각 했었음

 

근데 가끔가다 완전 햇갈리는 특이한 패턴들이 튀어나오기 때문에

잠깐만 방심하면 패널티를 받을 수 있다

 

매일 같이 트래킹 연습을 하는 탱딜힐 3400~3500 다마딱이인 나조차(오버워치)

마패를 놓칠 때가 있다 ㅋㅋ 물론 감으로 찍어서 맞추긴 했지만.

 

 

거상은 40대 50대 60대 유저들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안다

60hz 모니터에 화면 작은 노트북 게다가 프레임까지 안나오는 똥컴들은 조철레타가 극혐일 것이다

틀리면 패널티까지 받게될테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듯

 

현재 거상의 조철레타를 보면 장단점이 명확히 구분된다

장점

이전의 자동방지문구 뜨던 시절엔 본클 부클 상관없이 모든 클라에 랜덤으로 떴기 때문에 문구를 입력하지 못해서 튕기는 상황이 자주 발생했었다 특히 나같은 반자사 유저들은 몹을 클릭해놓고 창을 내려놓거나 딴짓거릴 하기 때문에

그 사이에 오토방지가 뜨면 답이 없었음

 

지금 조철레타의 장점은 '몹'을 클릭하는 본클라만 암행어사가 뜨고 파티맺은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투에 참여되지 않는 다는 점이다. 한마디로 본클라만 신경쓰면 나머지는 문제 없단 거!

단점

단점은 '버그'로 인해 내가 클릭하지도 않은 놈이 클릭되어 거상이 팅기거나 패널티를 받는 일이 있다 라는 것과 일반유저(대방 포함)들의 무분별한 신고 테러로인해 선량한 손플 유저들까지 피해를 본다는 점

 

예전과 달리 거상이 일을 하고 있구나~ 라는 얘기가 슬슬 나오고 있는데

좀더 분발해서 오토를 박멸 했으면 좋겠다

 

 

오버워치도 핵놈들 때문에 역겨운데 거상까지 오토 천지..

내가 했던 게임중에 제일 클린했던 게임은 검은사막이다

 

오토가 잠깐 판친 적이 있었는데 그래봤자 사람없는 새벽시간대에 잠깐 잠깐이었고

그마저도 GM들이 바로바로 영정 + 유저들이 PK로 죽여버렸기에 얼마못가서 박멸됐다

 

게다가 개인간 거래가 금지되어 있기에 오토돌려서 모은 게임머니를 현금화할 방법이 없음 ㅋㅋㅋㅋㅋ

거상도 개인거래 막으면 편할텐데 말이지 ㅋㅋ

 

암튼 조철레타.. 아직까지는 긍정이다

제발 불법프로그램좀 그만써라 쓰레기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