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본캐 만렙은 어디서 찍어야 할까? 호송딱? 어린수인? 나가가 짱이다

반응형

예전엔 판당 500~600만도 경험치 오지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뭐 ㅋㅋ1500만 2천만 3천만 막 이러는 수준이다 ㅎㅎ 덕분에 본케 렙업이 예전에 비해 많이 쉬워진듯?

 

경험치 이벤트를 하길래 과감하게 불깃 빨고 기간제 호선(짭호선)을 착용했다. 장비는 주작부(없어도됨), 풀공명에 용비늘 금강 가락지 ㅋㅋ 지천장 + 마력단약!

 

몽마

이전에 광탄 사냥터로 몽마를 추천하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인내력 좋은 사람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을 추천.. 심정(심연의정수) 뒤지게 안나옴 진짜 호선으로 개 빠르게 사냥했는데 3시간동안 한개도 안나와서 몽마 묶어놓고 개팰뻔

 

경벤때 송어인에 가는 것은 미련한 짓! 시골 섭이면 괜찮겠지만 백주 같은 도시섭은 몹 클릭 자체가 어렵다. 상재는 좋은데 경험치도 딸리고 경험치가 딸리니 경벤 하는거 같지가 않고. . . 그렇다면?

 

닥치고 나가

일천귀문에 있는 '나가' 이놈이 짱이다.

 

 

클탐이 느리거나 말거나 이놈을 집중적으로 뚜드러 패는게 가장 효율이 나오는 것 같음.

만약 이놈 두부대 잡기가 어렵다 싶으면 어린수인으로 가면된다.

 

물의인장

이놈이 물의인장 이라는 걸 주는데 이게 개당 1500만 정도 한다.

 

달의 인장

달의 인장 이라는 것도 나오는데 얜 저렴함 ㅎㅎ 개당 300?

 

잡는 방법은 간단함.

뇌전주 -> 호선 난사 -> 뇌전주 -> 본캐 + 각뇌공 마나 채워주기 ->

뇌전주 -> 나머지 부대 마무리

 

이런식으로 중간에 마나를 한번 채워주면 된다ㅎㅎ 빠르면 21초 늦으면 25초정도 걸리는듯

 

어린수인

손가락이 박살나겠다 싶으면 어린수인도 괜찮다. 나는 3클 장수 반자사를 하는 놈인지라 부클라도 렙업을 시키기위해 3클 어린수인 몰이 사냥을 했음 (각도라,각구흐 뛰쳐나가서 진짜 십전대보탕 뒤지게 쳐맥임)

 

부클라 벽잠수

근데 게임을 하다보니까 생각보다 신고가 많이 들어왔다 (조철레타)

 

도대체 벽에 쳐박혀서 아무것도 안하는 부클라에 신고는 왜 쳐넣는걸까? 3클라를 돌린다는 이유, 자기가 클릭하기 힘들어 졌다는 이유(클릭경쟁) 등으로 무분별하게 신고를 넣는 싸이코들이 있음. 오토를 잡으랬더니 뭔짓을 하는건지 원 ㅋㅋ

 

아무튼 나는 나가-어린수인-나가-어린수인을 반복했다. 시간을 투자하다보니 상재가 나쁘단 생각은 안들었고 경험치는 훌륭했음. . 물론 송어인에 비하면 상재가 낮겠지..

 

 

근데 클릭 경쟁 스트레스 받잖아?

그치? 그냥 나가만 오지게 패자 형들

거상에 인생의 일부를 갈아 넣고 250을 찍었다..

이걸 4~5번 해야 현무가 만렙이 된다던데.. 레알 실화냐? 

 

250 찍었으면 공명을 까야지?

 

ㅋㅋ 공명예복 3개 나올듯

 

... 현실은 변공명

 

이제 본캐 만렙 찍었으니 다음 사천왕 갈 준비를 해볼까~? 

기 명패 구매했으니 후다닥 100찍고 석상화를 시켜야겠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