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전설장수 노부츠나와 맹획의 무기 재료는 뭘까? 비철부와 방천화극??

반응형

여러 거상 커뮤니티 + 인게임의 반응을 살펴보니 곧 맹획과 노부츠나의 전용무기가 나올듯하다 미리 비철부를 구매하는 사람도 늘어났고 방천화극, 적군모창 같은걸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충 어떤 놈이 재료로 쓰일 것인지 감이 옴ㅋㅋ

 

노부츠나 전용무기 재료

1. 자룡극

- 이놈이 재료로 들어갈 경우엔 이무기의비늘이 비싸질 가능성이 높다. 반자사 때문에 이비 매물이 많지만 팔리지 않기 때문에 상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라도 모아두는게 좋을듯!

 

2.적군모의창

- 이상하게 이놈 사고팔고 하는 사람들이 늘었다ㅋㅋ 흑철괴는 공통적으로 들어가고 '핵심' 재료는 군모의뿔이 될듯! 구하기 쉬운 참나무판이 개당 30만원까지 올랐던걸 생각해본다면 군모의뿔도 과거처럼 오지게 비싸질 가능성이 있음!

 

방천화극

- 고인물들이 가장 유력한 놈으로 생각하는 방천화극이다 청룡언월도가 3개나 들어가기 때문에 언월도를 미리 구해놓거나 언월도 재료인 흑철괴, 단단한껍질 등을 모아두는게 좋을듯하다.

 

 

맹획 무기 재료

거한의도끼

- 비철부로 거의 확정된 분위기던데 ㅋㅋ 비철부에 거한의도끼가 3개나 들어간다. 광부인 사람들은 미리미리 철과 대리석을 모아두도록 하자

 

반고의도끼, 비철부

반고냐 비철부냐 말이 많은데 아무래도 비철부가 유력함.. 흑철괴는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템이니까 꾸준히 모아두는게 좋을 것 같고 타우의심장, 용맹의증표도 많이 모아두는게 이득ㅋ

 

만약 모두의 예상을 깨고 반고의도끼가 맹획 전용무기의 재료로 쓰인다고 한다면..제일 핵심이 되는 놈은 타우의 신수의심장 일 것이다. 현재 가격은 백호섭 기준으로 개당 90만원정도.. 퀘스트 때문에 이정도 가격이 정해진 거 같은데 재료로 쓰인다면 최소 150만 이상으로 오를듯

 

뭐가될지 모르니 미리미리 준비하자! 준비된 자만이 꿀을 빨 수 있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청룡언월도가 될지도 모르니..하나 사두는 편이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