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오버워치 비매너 유저가 사라지지 않는 이유 - 온라인게임 심각성

반응형

게임에서 비매너 짓거리를 하는 유저가 사라지지 않는 이유는 참 간단하다.

지들이 하는 행동이 '비매너' 라고 생각을 못하기 때문에 혹은 안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그런 놈들이 우글 거리다 보니 온라인 게임에서 매너를 바라는 게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ㅋㅋ

 

이전에 올린 스샷

악플 달린 게시글 ->https://godking.tistory.com/176

 

언급조차 안한 학살 타령하면서 내연니평 (내연봉 니평생 돈)

이딴 드립이나 쳐가면서 왜 남 블로그에 와서 ㅈㄹ을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따위로 정지 먹은거 보면" 라고 하는데

고작 그딴거 따위로 제재 먹는게 아니라고ㅋㅋㅋ https://godking.tistory.com/176

오버워치 욕설 제재는 한두마디로 정지 먹는게 아니라 누적이라니까?

 

그리고 "아니 그리고 게임정지를 왜먹이는거임?

그냥 챗정지만 먹이면 충분하지 않나?"가 아니지 멍청아ㅋㅋ

 

비매너 채팅을 사용하니까 1차적으로 채금을 주는거고 그 이후에도 반복적으로 사용하니까 일시정지를 때리는거다

그게 계속 누적되니까 영구정지를 당하는거고ㅋㅋ

 

 

"챗정지 기간만 늘리고해도 충분히 반성할텐데" 라네 ㅋㅋㅋ

제발 헛소리좀 쳐하지말자 너같은 쓰레기들은 절대 안변함(씹팩트)

애들 신고하고 다니는게 자랑이라고 이딴 글 쓰냐고?

욕이나 쳐하다가 정지 먹고 징징거리는 놈의 관점에서만 생각하고 판단하니까 저딴 쓰레기 댓글을 다는거 ㅇㅋ?

 

꼬우면 신고당할 짓을 하지 마라 ㅋㅋ

 

그리고 뭘보고 메르시 타령하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난 메르시를 플레이 한적이 없단다^^

 

이것도 실수로 픽했다가 바로 바꿔서 플레이 시간이 10초도 안된단다 ㅋㅋ기록상 1경기로 기록됐을 뿐이지

 

부계정은 아예 손도 안댔음 ㅋㅋ

 

고작 저런 포스팅 하나 때문에 메르시 타령하는거 보니까

너같은 쓰레기가 오버워치에서 어떻게 채팅을 치고 다니는지 안봐도 훤함.

 

다시 말해줄게 멍청아ㅋㅋㅋ

욕설정지 먹는 놈들은 이유라는게 있단다 ^^

 

되도않 합리화 ㄴㄴ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