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추석이벤트 송편 보따리에서 좋은게 나올까..? #깨송편 모으기 #각성 라시야

반응형

지난번 꿀벌 이벤트로 만들어 유저들에게 칭찬을 받았던 AK.. 그런데 왜 또 이런 노가다 방식의 이벤트를 만들어서 욕을 먹는걸까? 정말 이해할 수가 없다 ㅋㅋㅋ 게다가 타게임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랜덤 상자에서 똥쓰레기 거래불가 템이 나온다는 건 정말ㅋㅋㅋㅋ소름ㅠㅠ

 

아무튼 이번 이벤트도 노가다식이다.. 보상은 뭐 항삼세뽑은 사람들은 황제셋 or 금상자중에 하나를 획득할 수 있고 금상자에서는 공명셋만 나온다는 썰이 ㅋㅋㅋㅋ

 

아무튼 미션은 하루에 한번씩! 정해진 할당량을 채워야 한다.

 

1. 깨송편 10개 획득

(조철희, 시마다료, 이명화, 겐노하나히데 드랍)

필드에 있는 몹을 사냥하면 된다.

*주의! 전투를 통한 획득만 ㅇㅈ함! (어차피 거불인데 뭔 ㅋㅋ)

2. 퀘스트 깨기!

아무 퀘스트나 깨면됨! 장수 시나리오는 불가

3. 점괘 보기!

그냥 각 나라에 있는 NPC한테 점괘보면 끝

(아이템 1개 올려서 점괘 보는게 버그가 덜하다는 썰이 있음)

 

그렇게 하루 할당량을 채우면 포인트 1이 쌓인다.

 

 

최종적으로 30포인트를 모으면 홍유복장과 홍유모자 그리고 도발부 등을 먹을수 있음! 보너스로 송편 보따리도 주긴하는데 확률 상자가 늘 그렇듯, 쓰레기들이 섞여있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하는게 좋다. (여태까지 3클라 모두 삼계탕만 쳐나오고 있음 ㅋㅋㅋ심지어 거래불가템)

 

이거 틀리는 바보 없지?..?

새롭게 등장한 명왕의 이름은!? 항삼세명왕 

 

그리고 인도 2차 장수인 라시야도 각성 시킬 수 있다. 일러가 너무 구려서.. 왜 면상을 저렇게 그려놨냐는 불평이 끊이질 않고 있는 비운의 캐릭터....ㅜㅜ 아무튼 이벤트 기간내에 각성하면 초급 몬스터 꾸러미(초몬꾸)를 줌!

 

초몬꾸라 읽고 사슴 꾸러미라 쓴다.

 

각성 라샤는 몰이 사냥할 때 좋은 것 같다 나처럼 3클 장수 반반자사 유저들에겐 딱일듯..? 근데 장수칸이 모잘라 ㅜㅜ 

타저,마저 사냥터를 확실하게 나눠서 가야겠음 (본클에 유신 맹호가 다있어서 장수칸이 - _-)

 

예전에 작성해둔 글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함.. 현재 시점에선 15포인트 모았음 ㅋㅋㅋ

하나만 실패해도 포인트를 주지 않기 때문에 꼭 송편10개 퀘스트 점괘 모두 완료하길 바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