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여러가지

오버워치 리그를 시청하면 '토큰'을 준다고? 리그 시청 방법과 토큰을 얻는 법

반응형

트위치와 계약을 끝내고 유튜브로 옮긴뒤 시청자 다 빠지고 리그에 대한 관심마저 사라지다보니 다시 토큰을 풀기 시작하는 모양이다. 솔직히 트위치 시청자가 몇만명이라도 유지됐던 이유는 자기전에 켜두고 자는 잠수 유저들이 한몫했던 건데 그 재미마저 사라지게 만들었으니 누가 리그를 보겠나?

 

아무튼 이번에 유튜브 시청으로도 토큰을 지급하게끔 변경 됐으니 리그스킨을 얻으려면 지금이 기회다. 근데 내가 이틀동안 돌리고 '뻘짓거리'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보통 오버워치 계정과 리그를 연동해놓으면 1시간마다 '오버워치 리그 토큰 지급' 이라는 문구가 떠야 한다 하지만 이틀동안 0개.......한번에 몰아서 주는건가 싶기도 했는데 알고보니까 버그가 있는 모양 ㅋㅋㅋㅋㅋㅋ

 

혹시나해서 부계정은 모바일로 (오버워치 리그 앱) 켜놨더니 이틀동안 85개가 모였다.

하지만 본계정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전에 알아낸 방법으로 5개 얻은거 외에 이틀치를 아직도 못받고 있다 ㅋ

아무튼 지금 옵치 토큰 얻겠다고 발악하는 유저들이 많을 것이다

PC 버전은 토큰안주나? 몰아서 주는건가? 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는데 혹시 모르니까 나처럼 해보길 바람

 

일단 리그 홈피에서 보는 사람들은 하단에 '리그 시청 보상을 받기 위해 로그인했습니다' 라는 표시가 뜰거임

저렇게 됐다면 일단 연결은 된거임 그니까 며칠뒤에 몰아서 줄수도 있으니 걱정말길

 

나처럼 의심이 뒤지게 많아서 '당장' 받아야 한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 방법을 쓰길 추천

 

준비물

- 녹스 플레이어

1. 네이버,다음에 녹스 플레이어를 검색한다

2. 설치한다

3. 로그인 한다

4. 플레이 스토어에 오버워치 리그를 검색한다

5.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 한다

6. 리그를 시청한다

7. 창을 켜둔다

 

설치하고 로그인

 

연동 하고 시청

연동해놓고 시청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뜬다

그리고 기존에 PC로 보고있던 리그 홈페이지는 꺼버리면 됨

 

왼쪽이 리그 홈피 / 오른쪽이 녹스로 시청하는 옵치리그

이제 1시간뒤에 토큰이 들어오는지 안들어오는지 확인하면 끝

 

위에도 써놨듯이 녹스로 시청하면 실시간으로 들어온다

ㅈ망겜이라 그런가 처리가 느릿느릿 하다ㅋㅋㅋ 만약 PC로 보던 사람들 토큰 안주면 ㅋㅋㅋㅋ며칠동안 시간 날린거

 

이틀동안 pc로 시청한거 안주기만 해봐라 진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