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신수 청룡 만들기 + 마룡 잡아서 근원 캐기

반응형

신수 청룡, 현무, 백호를 환수부터 직접 만들고 뽑았다. 이제 남은 놈은 딱 한놈.. 바로 '청룡'.... 이놈은 근원부터가 비싸기 때문에 미리미리 모아야 한다. (백호근원 500 / 청룡 800~900)

 

3클 반반자사로 마룡을 잡는 건 생각보다 쉬웠다. 난 개조 지진차가 이렇게 강력한줄 몰랐음 ㅋㅋㅋㅋ진짜 오지게 쎔. 말 그대로 반반자사다 보니까 수호물+주박을 뿌려주는데 일격이 터지면 마룡이 그냥 순삭함 ㅋㅋ

 

2~3부대 들어오면 버겁긴한데 잡을만하다

부클라에 개지진 하나를 더 만들 예정

 

 

(진짜 만드셈 겁나쎔 ㅋㅋ)

 

수호물 + 주박 + 지진차 두마리면 3부대도 끄떡 없음

9개에서 포기 ㅜㅜ 도발부가 없어서 그런지 뒤지게 안나옴.. 

1개 850에 구매하고 10개 채웠음ㅋㅋ

 

언제나 그랬듯이 봉서는 장당 1.2! (지금 1.3~1.4에 파는놈들 있는데 진짜 뒤진다ㅡㅡ)

 

기 명패 -> 100 -> 석상화 -> 두신,원공 석상 구매 -> 봉서 3 -> 근원10 -> 청룡

 

천지개원 칭호를 획득 하셨습니다

 

 

칭호 천지개원! 모든 스텟 +25 ... ! 근데 뭔가 구린거 같애 ㅋㅋ

아 근데.. 생각해보니 이놈을 또 언제 160까지 키우지 ㅜㅜ지겨워 (160때 석상화 예정)

 

3클라 모두 마저 세팅을 해놔서 궁기 대신 도올을 가봤다.

 

당장이라도 누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강하지 않은 도올의 스킬..

혼돈이 두배는 더 쎈듯? (지속딜이라 그런가??)

 

암튼 사냥끝! 도올은 궁기만큼 돈벌이가 안된다

혼도 잘 안나오고 흉수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템도 너무 쌈..

궁기의 깃털 ->200만 / 도올 이빨 -> 75만!

 

암튼 청룡도 만들었겠다.. 이제는 현무 석상만 구하면 된다 ㅜㅜ

현무 석상값 + 봉서4장 + 기근 10개 값.... ㅋㅋ무자본은 힘들어ㅋㅋ 그래도 키우는 재미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