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내 거상 인생에서 첫 기린을 뽑았다! 이제 남은 건 똥보텟 다문천왕 / 거상 기린

반응형

보너스 스텟 계산기를 이용하여 대충 만져보니까 신수청룡 레벨 150이면 된다는 결론이 나왔다. 주작이 180이고 백호가 160 현무가 170인데 청룡이 160~170이 돼도 스텟 차이가 아예 없길래 그냥 합쳤다.

 

광호 때려잡고 근원이라도 모아서 기근

(기린의 근원)값에 보태려고 했는데 ㅋㅋㅋ

안나와 ㅋㅋㅋㅋ개망겜

 

주작의석상(180레벨)
현무의석상(170레벨)
백호의석상(160레벨)

그리고.. 청룡의석상(150레벨) . . 

환수 봉인..@!

 

 

대충 때려넣고 합체 ㅋㅋㅋ

 

완전체 칭호

생명력 +50을 올려주는 고마운 칭호..

호선으로 만렙찍고나서 불깃을 안먹었기 때문에 체력 50도 개꿀ㅠ.ㅠ

 

와.. 그토록 기다리던 기린..뭔가 느낌이 새롭다.

하 지 만... 반전이 있었으니..

더 럽 게 약 함!

고급 기린의 뿔이 없으면 광탄 보다도

약하다는 쓰레기 중에 쓰레기

 

 

ㅜ.ㅜ 난 AK가 참 이해가 가질 않는다!

현무도 그렇고 주작도 그렇고

백호도 그렇고 기린도 그렇고..

마리당 가격이 최소 15억은 넘고

기린은 70억이 넘어가는데 뒤지게 약해..

말이 안돼 진짜로 ㅡㅡ! 왜케 약하냐고!!!?

 

아오 승질나!

 

아니 ㅋ신수라는 것들이 인도 구석탱이에서 굴러먹던 치유사보다 약한게 말이됨?ㅋㅋ 몸값은 높은데 효율이 구데기 ㅋㅋㅋㅋ아무튼 이벤트때 받았던 소탕령이 있길래 소모중!

 

(아직 7장 남았는데 이걸 더 써버릴지..아니면 경벤 때 깔지 고민)

아~ 더럽게 약함

 

250음양 없었으면 진짜 ㅋㅋ소름 돋았을듯..

 

 

쨌든 소탕령 1장 사용하니까 레벨이 딱 150이 됐음!!

 

구글링 해보고 파거도 뒤져보고 다 해봤지만 노기뿔(노무기) 기린은 얼게가 한계라고 한다.. 인마나 몽마도 가봤는데 몰이가 안되니까 답답함 

 

거북궁사도 가봤는데 도발부가 없으니까 효율이 안나온다

 

화염전갈은 그나마 나은데 몹이 이쁘게 안뭉쳐..하..청룡부의 필요성을 느낌 ㅜㅜ

 

3클로 세팅하고 얼술+얼나 가봤는데 잡을 수 있긴 함.. 근데 빙결 때문에 기린과 발석거가 계속 얼어 버려서 클탐이 너무 늦음.. 부클에 음양사 넘기고 본클에 뇌공을 올려서 뇌전주를 활용해 봐야겠다.

 

아무튼 내 거상 인생 최초의 기린 ㅜㅜ..정말 쓰레기다! 이렇게 약할줄은 상상도 못했음ㅋㅋㅋ 기린 처음 뽑고 놀라지마셈 ㄷㄷㄷ 아무튼 너도 바로 합친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