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첫사천왕 '다문천왕'을 만들다! 풀보텟? 똥보텟 504개가 답인 이유

반응형

게임은 역시 대충 즐기는 것이 답이다. 환수도 신수도 기린도 대충 대충 렙업하고 합칠 계획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대로 실행을 했고 결과는 대만족ㅋㅋ 

 

사실 원래는 보텟 504개도 사치라고 생각해서 더 빨리 합치려고 생각 했었음! 하지만 기린+현무=다문이 아니라, 봉인의서2개 현무부, 범자석판(베이), 결빙석 같은 잡재료가 더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됐고.. 어쩔 수 없이 더 사냥을 하게 됨-,-

 

보너스 스텟 계산기를 이용해서 알아보니 뒷자리가 4로 끝나려면 기린 198 / 현무209가 되어야 했다. 4로 끝내야 하는 이유는 250만렙시에 2500, 2600 뭐 이런식으로 딱 맞아 떨어진다나 뭐래나? 그래서 좀더 사냥을해서 198을 찍었음

 

재료를 모은뒤에 수미산으로 향했다.

 

11시 방향쪽에 보면 제석천의 사자와 명왕의 사자가 있는데 제석천의 사자한테 말을 걸면 됨

 

잘가라 현무야 ㅋㅋ

재료를 넣고! 전직!

 

??????

단거를 빼야됨 ㅋㅋㅋ제발 이런건 설명에좀 미리 넣어라ㅋㅋ

 

 

다시 전직 완료!

????????????

하 . . 슈발 ..다른 블로그 보고 재료 구매한건데 그놈은 확인도 안하고 포스팅을 했나보다.

결빙석 20개가 아니라 50개였음 ㅡㅡ

 

아무튼 재료를 추가로 구매해서 다시 뛰어감..(개빡친다..수미산 꽤 멀다고 ㅜㅜ)

 

다시 재료가 준비 됐다.

기린 + 현무 + 현무부 + 결빙석 50개 + 범자석판(베이) 20개 + 봉인의서 2개

크!!! 다문천왕(으)로 생성 되었습니다.

 

기적의 스텟 504개!ㅋㅋㅋ

나의 계산대로 보너스 스텟이 504개다!

풀보텟? 그런걸 왜햌ㅋㅋㅋㅋ귀찮아ㅋㅋ

 

방송 보니까 저렙 사천왕오 소탕령을 뛰더라고? ㅋㅋ그래서 소탕령 한번 돌아주니까 149렙이 됐음! 이제 화거에서 180까지 찍으면 된다고 함 ㅋㅋ 초반엔 마나통이 딸려서 진짜 사냥 개긋이 힘듦..발석거 없었으면 구토가 쏠렸을듯!

 

확실히 속성딜이 있으니까 화거 같은놈은 껌이다 ㅋㅋ

 

초반에 너무 약해서 이게 사천왕이 맞나 싶었는데 알고보니까 특성을 안찍었음 ㅋㅋ 특성에 '집중' 이라는게 있는데 이놈을 찍어라 눈사태 데미지가 오지게 올라감!

 

다문 특성 찍는 방법 => 집중!

 

180찍고 특성 '집중' 10개 마스터! ㅋㅋ

광혼 흉도 끈도 다 잡아봤는데 광혼이 젤 편하다.

 

215때 풀공명 끼워주면 사냥이 더 수월할듯?

다문부가 필수라던데 빨리 돈벌어서 사야겠다.

 

ㅋㅋ 그나저나 다문이 소환하는 흑귀 준내쎔 ㅋㅋㅋㅋㅋ

반반자사하는 나한텐 완전 개꿀인 놈ㅋㅋ

 

아무튼 풀보텟이 고민인 사람들 ㅋㅋㅋ

고민 하지마셈! 고민을 왜함?

 

시간이 많으면 하는거고 나같이 귀찮아 하는 사람들은 똥보텟 가는게 답임

아니 솔직히 250을 언제 찍고 앉았어 ㅋㅋㅋㅋ

시간없고 귀찮은 사람들은 적당히 타협을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