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거상 이야기

거상 다문 사냥일기 #다문 200이하 사냥터는 광혼이 짱!

반응형

다문을 뽑으면 사냥이 엄청 편하고 즐거울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챙겨야될 것들이 많아서 은근히 스트레스 ㅋㅋ 특히 범위가 오지게 쫍기 때문에 청룡부와 각뇌공은 거의 필수라고 생각함(뇌없찐 읎지..?)

 

풀공명 이전까지는 광혼이나 화염거인에서 노는게 제일 좋은 거 같음.. 난 경험치만 보겠다 싶으면 불도깨비도 추천!^^

 

사냥터를 고민하던 나에게 어떤 사람이 이렇게 말했다.

악몽의틈 2층에 있는 염귀가 개꿀이라고 ^^ㅋ 그래서 2층 가는 퀘스트를 깨기 위해 오지게 악몽아귀를 때려 잡았지..

 

하지만 이녀석은 매우 강력했어.. 게다가 죽을 때 자폭을 하는지라 본진이 터져 나갔지.. 퀘템은 어찌나 안나오는지 육의전에 올라온 퀘템 가격이 650만원 - - 악귀의 발톱??

 

 

수호물에 흑귀 소환해놓고 잡으면 편하긴 한데

이놈들이 흑귀 반사딜 때문에 엇박으로 죽음.. 동시에 터져 죽어서 깔끔하게 잡고 퇴각하는데 말이지..

 

본진까지 날아오는 시간이 있으니 그걸 계산해서 몇대 더 때리고 퇴각.. 반복.. 극혐..

 

아무튼 긴 시간동안 노가다를 해서 악몽의틈2층 출입증을 받았음 ㅋㅋ근데 염귀 10분하고 접음 ㅋㅋㅋㅋ못을 날리는데 한대 맞으면 다문 사망 수호물 폭발, 흑귀 소멸 ㅋㅋㅋㅋㅋㅋ엌 빅잼ㅋ

 

그래서 찾아간 검창병!

 

응 발도술에 전멸;;;

 

그렇게 계속 싸돌아다니고 있는 저렙 다문..타락한 도철도 가보고..

 

화염구렁이도 가보고..

 

수미산 다문천왕도 때려 잡다가..

 

결국엔 다시 불도깨비로 ㅋㅋ여기가 제일 잡기 쉽고 경험치도 좋고..ㅋㅋ제일 무난해!

 

오문도 은근히 몹이 퍼져나가서 청룡부+굉뇌가 없는 나의 조합으로는 매우 귀찮았다..

 

 

그래서 화구~오문 번갈아 가면서 사냥하니까 지루함이 좀 사라졌음.. 이상하게 오문이 안끌린단말야 ㅡㅡ

 

큰맵이 싫은 사람들은 타르바간<-

 

이놈한테 가보라길래 와봤는데 경험치도 괜찮고 상재도 괜찮았던 거 같음.

태갑,태투도 드랍하니까 ㅋㅋ 죽치고 사냥하기엔 괜찮은 사냥터 같다.

 

마지막으로.. 수미산 광목천왕

 

범자석판(방) 이놈이 개당 800만원 정도 하는데

5분만에 2개가 나왔다..

 

이래서 수미산에서 썩으라고 하나보다.

게다가 한부대씩 잡아도 효율이 나오는 거 같아서 괜찮은 거 같음.

빨리 축융부와 다문부를 구해야겠음!

 

암튼 200이하는 광혼에서 놀고~ 200찍었으면 불도 가셈!

검창병은 타저가 높아야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