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여러가지

롤 통매음의 위력 "너 통매음으로 고소한다?" 이거 한마디면 끝 ㅋㅋ #패드리퍼 참교육

반응형

롤이나 오버워치를 하다보면 입에 담지도 못할 욕을 마구잡이로 내뱉는 정신부셔진 급식들이 넘쳐난다. 그런 놈들을 쉽고 간단하게 참교육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은 쉽고 간단하며 효과도 오지게 좋기 때문에 상황만 맞아 떨어진다면 확실하게 상대방의 계정을 조사버릴 수 있다.

 

사이버 모욕죄가 아닌 통매음!

통매음이란?

통신매체이용음란죄의 줄임말이다.

이놈이 무서운 이유는 사이버 모욕죄에서 필요한 '공연성'과 '특정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때문에 1:1 귓속말로도 입 한번 잘못 털면 그냥 인생 말아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철없는 급식들에겐 좋은 퇴치약이라고 볼 수 있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3조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전화, 우편, 컴퓨터, 그 밖의 '통신매체'를 통하여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 음향, 글, 그림, 영상, 또는 물건을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한 사람은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위 내용에 나오듯이 제일 중요한 부분은 '성적 수치심' 이다. 롤 하는 사람들은 맨날 듣는 그 얘기다. 니 XX 보XX 어쩌구 저쩌구 창X 어쩌구 하는 그 패드립 + 성희롱이 여기에 해당한다.

 

정상적으로 게임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에게 패드립 + 성희롱 섞인 채팅을 받았는가? 바로 통매음으로 고소하겠다고 멘트를 날려주자. 이때 중요한 점은 상대에게 '욕설'로 맞받아치지 않는 것이다. 

 

이 스샷이 전부가 아님

위 내용이 보이는가?

 

 

게임내내 욕을 하고 대기실에서도 욕을 하던 놈인데 아주아주 심한 패드립+성희롱 채팅을 난사했다. 그것도 매우 반복적으로 ㅋㅋㅋ참고로 나는 욕 한마디도 안했음. 

 

딱 성립조건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길래 한마디 날렸다 "너 통매음으로 고소할거야"

 

그리고 추가타를 날려준다

"잘 알아보고 ㅇㅇ 화이팅"

 

당당한척 멋진척 쿨한척 아무렇지도 않은 척 계속 쪼개고 욕지거리 하던놈 ㅋㅋ 잘 알아봐라 라는 말을 내뱉으니까 바로 친구 삭제하고 나가버린다. 

 

그리고 한 30분 있었나? op.gg에 검색을 해봤다 ㅋㅋ

 

닉네임 꼬라지 하고는 ㅋㅋ

아직 아이디가 존재한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갱신'을 눌러보면 어떨까?

 

ㅋㅋㅋㅋ엌 계정삭튀 ㅋㅋㅋ흔히 말하는 '즉탈'을 해버리고 빤스런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무리 잘 모르는 급식들이라고 해도 요즘 하도 통매음 통매음 거려서 조금만 검색해도 우루루 나오기때문에 똥줄이 타거든 ㅋㅋㅋㅋㅋㅋㅋ

 

마! 즉시 탈퇴해라 꼬맹아ㅋㅋㅋ

 

ㅋㅋㅋ통매음은 무서운 녀석이다.

공연성 특정성 같은거 크게 신경 쓸 필요도 없어서 가해자 입장에선 똥줄이 탈 수 밖에 없다. 피해자 쪽이 진짜 고소를 할지 안할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반년 가까이 똥줄타고 있다가 한순간에 ㅈ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어떻게든 계정을 탈퇴하고 싶어 한다. 

 

욕을 안하면 편할 것을 ㅋㅋㅋ 욕을 해놓고 고소를 당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에 하루하루 떨고 있는 철없는 급식들과 머리 박살난 성인들 ㅜㅜ 불쌍하다 불쌍해..

 

가해자들이 자유롭게 발뻗고 잘수 있는 방법은 '즉시 탈퇴' 딱 하나밖에 없다. 라이엇은 즉시탈퇴를 신청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하지 않고 즉시 소멸시켜 버린다. 때문에 고소장을 접수하고 수사가 시작된다 해도 가해자를 특정할 수 없어서 수사가 종결되는 일이 자주 발생한다.

 

 

"그러면 가해자놈들만 좋은거 아닌가요~?" 

 

댓츠 노노 ㅋ

가해자 놈들 입장에서는 "뭐 실컷 욕하고 계정 삭제하면 그만이니까 ㅋㅋ깔깔" 라고 쳐웃을지 모르겠지만 자기가 키운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키우는 건 보통일이 아니다. ㅋㅋ그게 설령 렙 5따리라고 할지라도 ㅋㅋㅋ 반면 내 입장에서는? "너 통매음으로 고소한다" 딱 한마디가 전부다.

 

만약 계정 렙이 100이다? 스킨이 도배되어있다? 티어가 다이아 이상이다? 근데 계정을 삭제해야됨 ㅋ엌 개꿀이지. 피해자는 욕먹는거 버틸 멘탈만 있다면 손해볼게 없다. 일단 나같은 경우는 게임에서 패드립을 들어도 아무런 감정의 변화가 없다 그저 신고 박고 고소할 뿐 ㅋㅋ

 

그니까 내가 고소 당하기 직전이다 ㅂㄷㅂㄷ해서 잠이 안온다 싶으면 무조건 즉시 탈퇴를 하길 바람. "아~놔 즉탈은 자존심 상하는데 ㅋ 이거 고소 안될수도 있는거 아님?ㅋ" 라고 생각한다면 버텨보길 바란다. 맘 편하게 있다가 한방에 훅 가는 수가 있으니 ㅋㅋ 그리고 디시나 네이버나 그런데에서 "님 그거 고소 안됨 ㅋ님 쫄게 하려고 하는거임" 이런 말 믿지 말길 바람ㅋㅋ 그 사람들이 님들의 벌금과 합의금을 대신 내주지 않음ㅋㅋ 그니까 처신 잘하길 바람

 

아! 그리고 오버워치는 즉시탈퇴를 해도 개인정보를 한달가까이? 보관한다는 얘기가 있음. 그니까 만약 오버워치에서 통매음으로 고소당했다면 수사가 최대한 늦게 진행되길 바라셈 ㅋㅋ

 

요약 : 입털고 다니지말자

 

반응형